세계 국가별 물가상승률 (인플레이션 레이트) 그래프 [YoY] World Inflation rates chart



금융경제 :    서울    미국


인플레이션률 (물가상승률) 그래프 코드 구조 : 국가 코드 + IRYY
그래프 오른쪽 품목 상자에 없는 국가의 인플레이션률 그래프를 보려면, 그래프 왼쪽 맨 위에 있는 품목 입력상자에, 국가코드에 IRYY를 붙여서 입력하면 해당 국가의 인플레이션률 그래프가 그려집니다.

예)
한국 인플레이션률(YoY) : KR + IRYY => KRIRYY
미국 인플레이션률(YoY) : US + IRYY => USIRYY

참고 : 국가 코드 목록
링크 페이지에서, 세글자로 된 통화코드의 앞 두 글자가 국가 코드 입니다.



위 그래프는 단순 참고용 :
실제 민중 삶의 물가상승이 물가상승(인플레이션)의 기준으로 되어야 합니다.

물가상승률을 포함하여 모든 지표들은, 수치 산출에 포함되는 항목과 비중을 변경함으로써, 얼마든지 조작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위 그래프는 단순 참고용으로 보시기 바랍니다.

물가상승률 산출에 포함되는 항목을 짚어 보아야합니다. 금값 및 필수 생활 품목 등과 같은 핵심적 필수 항목이 포함되어 있는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아울러, 경제성장률이 얼마이니, 국내총생산(GDP)이 얼마이니, 국민소득이 얼마이니 ... 하는 수자 놀음에 속지 말아야 합니다. 물가상승률, 이자률, 환률이 민중의 실제 삶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따로따로가 아니라, 물가상승률, 이자률, 환률을 하나로써 놓고 읽어야 속지 않습니다. 모든 지표는 이땅의 주인인 민중의 실제 삶을 기준으로 헤아려야 합니다.

물가 가운데서도, 생존의 첫번째인 식량, 곧 농업 임업 수산업을, 이런저런 잡소리를 늘어놓으며 의도적 계획적으로 파탄내어, 외세의존 구조로 바꾸어 놓음으로써, 우리 목숨을 외세 손아귀에 쥐어주고서, 국제곡물시장이 어쩌고저쩌고 나발을 불어대는 놈들이 바로 악질중의 악질 사대매국 반민중 역적놈임을 또렷이 알고, 그 반민중 역적놈들에게 휘둘리지 말아야 합니다. 그래야, 최소한의 생존만이라도 지킬 수 있습니다.



정부 자료는 신뢰할 것이 하나도 없다 :
나는 정부에서 발표하는 자료 가운데 신뢰할 만한 것은 단 하나도 없다고 믿는다. 나는 정부에서 발표하는 경제지표들에 관심을 두지 않는다. 특히, 선거때는 더욱 더 그렇다. 정부는 늘상 수치를 날조(fudge)한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나는 정부가 발표하는 수치를 신뢰하지 않는다. 따라서, 모든 나라의 정부 발표는 관심 밖이며, 특히, 미국 정부가 발표하는 자료는 더욱 더 그렇다. ... 정부 자료는 신뢰할 것이 하나도 없다 - Jim Rogers



물가상승 (Inflation [인플레이션]) :
물가상승이란 한 나라의 물건(재화) 및 품삯(용역) 등의 전반적인 값(물가)이 지속적으로 올라가는 상태를 말합니다. 물가가 올라간다는 말은, 그 나라의 돈(통화) 가치가 떨어짐에 따라, 물건을 살 수 있는 돈의 구매력(購買力)이 떨어진다는 것을 뜻합니다.

월급 등의 실제 수입(소득)이 증가하더라도, 그 수입 증가에 비하여, 물가가 상대적으로 더 높이 올라가면, 가만히 앉아서, 그 차이만큼 생계(생활 형편)가 쪼그라드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 어떠한 변명을 들이대고 잡설을 늘어 놓아도, 민중에게는 물가상승이 결코 좋을 것이 없다고 하겠습니다. 물가상승뿐만이 아닙니다. 민중의 소득증가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더 높이 올려치는 온갖 세금 공과금 사용료..., 민중의 삶은 갈수록 쪼그라들 수 밖에 없읍니다.

물가상승의 핵심 원인은 돈을 펑펑 찍어 냄에 따라, 시중에 돈이 많아지는 것입니다. 특히, 찍어낸 돈이 이 땅의 주인인 민중 손에 들어가지 않고서, 금융기관이나 대기업 또는 불과 몇몇 극소수 가진자들의 손에서 맴돌게 되면, 민중의 생계는 그만큼 더 어렵고 고통스러워짐은 당연한 이치라 하겠습니다.

돈을 무한정적으로 찍어 퍼부어 물가를 쳐올리면서, "물가상승(인플레이션)이 곧 경제성장" 이라는, 말같지 않은 거짓 억지주장(프로파간다)을 내돌려 세뇌를 시키고, 이 땅의 주인인 민중에게 그 고통을 들씌우는, 반민중 반역무리에게 휘둘리지 않는 것이, 민중 스스로의 삶과 생계를 안정적으로 이어갈 수 있는 길임은 자명한 이치라 하겠습니다.

이 땅의 주인인 민중이 안정된 생계를 누리며 사랍답게 잘 살기 위해서는, 민중 한사람 한사람이 이 땅의 주인임을 인식하고, 얼차리고, 한마음 한뜻으로 똘똘뭉쳐, 미제 일제 외세를 몰아내고, 외세에 부역복무하는 반역사 반민족 반민중 역적무리를 쓸어버리고, 주권을 손에 틀어쥐고, 종(公僕공복)이 주인의 뜻에 따라 일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이 이 땅의 주인인 민중이 사랍답게 잘 살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이땅을 깔고앉아 있는 미제군대를 몰아내고,
종을 쳐다보고 굽신거리는 종의 노예살이가 아니라, 종을 부리는 주인으로 삽시다.

주권을 제손에 틀어쥐고서 당당하고 재미나게 사는 땅을 만들어 우리 후세대에게 물려줍시다.


>> 하이퍼-인플레이션과 금 시세: 뉴월드오더(NWO), 모든 사람 몸에 마이크로칩을 심고 사유재산 폐지

>> 딮 스테이트 : 그레이트 리셋, 유엔 아젠다 2030, 2021, SDG 17, 아이디 2020, 4차산업혁명, 세계경제포럼,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세계화

>> 2021년 세계재편 The Great Reset : 세계지배세력 다보스 세계경제포럼 WEF

>> 강제 백신 예방 접종 :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인구감축을 위한 집단학살 무기

>> 무서운 감시체계: 생체칩 전자칩 바이오칩 마이크로칩 베리칩

>> 한국인 마루타 : 주한미군 세균전 계획 실체

>> 점령자 미제국 맥아더 하지 포고령 - 조선 땅을 점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