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상품 가격 차트, 금시세 은시세 백금시세 구리시세 국제유가 곡물가격 소프트가격 ... Commodity Prices Charts




품목 선택은 차트 오른쪽의 목록(Watch List)에서 원하는 품목을 클릭하면 차트가 그려집니다.

금(XAUUSD) 은(XAGUSD) 금은비율(AUGUSD)은 현물 실시간 그래프이고, 품목 이름 끝에 " ! "가 붙어 있는 것은 선물(先物) 근월물 지연(또는 종가) 그래프이고, 이름 끝에 " ! "가 붙어 있지 않은 것은 해당 품목의 선물 CFD 실시간 그래프입니다. CFDs는 선물(Futures)을 기초자산으로 한 파생상품이므로 가격 흐름은 동일하며, 가격에 있어서는 선물 가격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초단기 거래에서 CFDs 실시간 차트를 참고할 때는 그러한 가격차이를 가늠하여 읽으시기 바랍니다.

차트 품목에는 국제 귀금속 시세 (금 시세, 은 시세, 백금 시세), 국제 에너지 가격 (브렌트 원유 시세, 서부텍사스 원유 WTI 시세, 두바이 원유 시세, 우랄 원유 시세, 천연가스 시세, 석탄 가격, 전력 가격), 국제 곡물 가격 (나락 가격, 옥수수 가격, 밀 소맥 가격, 콩 대두 가격, 콩기름 가격, 콩묵 가격, 설탕 가격, 코코아 가격, 커피 가격, 면화 목화 가격), 국제 육류 가격 (생우 가격, 비육우 가격, 돼지고기 가격) 등이 있습니다.

국제 상품시장에 상장되어 거래되는 상품은 매우 다양하고 수도 많습니다. 위 목록에는 관심과 거래량이 높은 품목들입니다. 그 밖의 품목들은 화면 오른쪽 맨위에 있는 돋보기를 클리하여 검색상자를 열고, 검색하면 됩니다. 검색상자에 품목 이름의 일부를 입력하고 엔터키[Enter]를 치면 해당하는 품목들이 나열됩니다. 시장통 차트에 없는 품목을 검색하려면, 차트 화면 왼쪽 맨 위에 있는 품목 검색상자에 품목 이름의 일부를 입력하면 해당 품목들이 나열됩니다.